베트남쌀국수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럼프 조회 3회 작성일 2021-12-04 05:58:46 댓글 0

본문

베트남 현지에서 파는 충격적인 쌀국수 가격! 실화야?

*코이티비 채널은 베트남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는 채널입니다.
*비판은 감사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하지만 이유없이 악플을 다는 분들은 차단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지니스 문의는 redhatsg@gmail.com로 하시면 됩니다.

- FACEBOOK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ukho.hong.39
- INSTAGRA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edhatsg
스카이SKY : 이번에 먹은 국수는 "후띠우"라는 쌀국수 종류 중 하나에요!
보통 비빔이랑 국물 두 가지 스타일이 있어요!
베트남엔 우리가 흔히 아는 쌀국수 Phở(포/퍼)를 포함해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쌀국수가 있으니 베트남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욥! ☺☺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대.한.민.국 인 스카이 올림!
- I'm Korean
-Sky là người Hàn Quốc
Hugh pT : Always enjoy watching you guys eating. Wonder how Sky stays slim eating that much of good foods. Good show, again.
예삐언니 : 매일매일 영상 보고 있어요!
정말 베트남 정부 지원 받으셔야 하는 것 아닌가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코이님 영상보고 베트남여행 가기로 했어용
Blue J : 항상 스카이님만 드시는 모습 보다가 오늘 코이님도 같이 식사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네여~~ ☺️
Namjun Hue : 사장님 인상이 너무 좋으시네요. 싼 가격에 맛까지 있다니ㅎㅎ

한국에서 파는 쌀국수 가격에 충격받은 놀란 베트남 동생!! 베트남인 평가하는 한국 쌀국수의 맛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LvaHVogti2o0AkXoNZzeKA/join
*비지니스 문의는 monstaz.vn@gmail.com로 하시면 됩니다.
*코이 인스타
https://instagram.com/redhatsg
*스카이 인스타
https://instagram.com/cogaisky
*모모 인스타
https://instagram.com/cute___momo?utm_source=ig_profile_share\u0026igshid=1mr0wjboof8r5

- FACEBOOK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ukho.hong.39

#충격 #쌀국수 #베트남
코이티비KOITV : 베트남에는 없는 베트남 음식인 월남쌈... 베트남 사람들은 처음 보는 음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희 베트남에 잘 도착했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헌이버터칩 : 저도 해외나가면 한식이 그리워지는데,10일만에 베트남음식을 먹고 행복해하는 유미의 모습을 보니 공감이 되네요
선교 : 지난번 윰님 핸드폰 몰카편을 유튜브 ai가 자동으로 안내해줘서 시청한후에 코이님 팬이 되었어요..
코이님은 직원, 형,동생 거리 안두고 아끼시는게 보여서 제일 좋았고 컨텐츠 짜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응원하게 되네요..
코이님 웃음소리가 귀에 남네요..^^ 항항항항항..
HASE진 : 코이님ㅠㅠ정말 이번 한국오셔서 여행하시는 영상 보면서 같이 동행하고 같이 행복한 느낌들었습니댜 대리만족 대박이고영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댱♡
밤톨이 : 코이님 진짜 웃길때 웃는 웃음소리 진짜 장난꾸러기 같음ㅋㅋㅋ귀여우셔

[4k] 이맛실화?! 현지맛집 능가! 집에서 만드는 초간단 베트남 쌀국수 레시피(레시피컬렉션)

현지맛 그대로 재현! 간단한 재료로 호다닥 만드는 베트남 쌀국수!

재료
쌀국수 200g (2인분), 소고기 등심 160g, 숙주 100g, 양파 1개, 식초 1큰술, 설탕 1큰술, 소금약간

육수 - 물6컵(1.2L), 다시마조각 2개, 치킨스톡 1큐브, 간장 1/2큰술, 피쉬소스 2큰술, 소금 1큰술, 설탕 1/2큰술, 생강가루 약간

1. 쌀국수 면을 차가운 물에 담그고 30분 정도 불려줍니다
2. 양파를 최대한 얇게 채썰어 줍니다
3. 썰어놓은 양파에 설탕 1큰술, 소금 약간, 식초 1큰술을 더해 초절임을 만들어 둡니다
4. 냄비에 물 1.2L를 붓고 다시마 조각 2개와 치킨스톡 1큐브를 넣어 끓여줍니다
5.물이 끓으면 중약불로 줄인후 설탕 1/2큰술, 소금 1큰술, 피쉬소스 2큰술, 간장 1/2큰술, 생강가루 약간을 더해 끓여줍니다
(※ 다시마는 10분정도 끓이고 꺼내줍니다)
6.국물맛이 돌기 시작하면 소고기를 육수에 넣고 익혀줍니다
(※ 소고기를 오래 익히면 질겨질 수 있으니 먹기 직전에 데치듯 익혀줍니다)
7. 불려놓은 쌀국수 면을 끓는 물에 살짝 데친후 찬물에 헹궈 물기를 빼줍니다
8. 국수에 숙주, 양파, 데친 소고기를 올리고 육수를 부어 완성합니다

※ 기호에 따라 고수 또는 레몬즙을 더해 드시면 좋습니다~^^
행보케 : 쌀국수 진짜 좋아하는데 집에 만들어먹을거라곤 생각도 못해봤는데!!!! 완전 핵ㅇㅣ득☺
유미 : 와.. 방금 해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 이거 해 먹고 기분 너무 좋아졌어요 리틀사이공 퍼보 맛 나요!!!!! 감사합니다^_^
FullHappyBelly : Your recipe looks delicious my friend. Thank you for sharing it. Happy new year!
ᄋᄋᄋᄋ : 고수, 민트 아무것도 안넣고 진정한 쌀국수맛을 느낄수 없어요... 진심이에요 앞으로 꼭 고수라도 듬뿍넣어서 드시길바래요. 국물의 깊이부터 달라져요
효자이너와 모씨들 _ 디자이너와 강아지의 일상 : 진짜 맛있겠다.... 쌀국수 별로 안좋아하는데 ㅎㅎ 보니까 다시 도전해보고싶네요

... 

#베트남쌀국수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59건 16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289a97e33y1m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